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  • ()
  • 쥬이드

    검색
    Press Enter to Search

    REVIEW

    상품 게시판 상세
    제목 플리샌들 1년 후기
    작성자 이**** (ip:)



    작년에 구매하고 너무너무 만족한 제품이라 뒤늦게라도 이 좋은 제품 알리고자 후기 올립니다!


    요런 타입 신고팠는데 시중에 나온 제품들은 둔해보이는 것이 딱 마음에 드는 제품이 없었는데 쥬이드에서 보자마자 딱! 꽂혔어요.

    하지만 제발이 250사이즈 발볼 넓고 엄지안쪽 뼈도 살짝 튀어나온 발인데 이 제품은 발볼널힘 옵션이 없어서 걱정되었어요. 

    대표님은 X자 타입이고 부드러운 소재라 자연스럽게 발 사이즈에 맞게 맞춰진다했지만 보지않고 구매하다보니 염려되는 건 어쩔 수 없었지요.

    그래도 열심히 상품 안내해주는 이런 곳이 또 없기에 믿고 250 정사이즈발인데 L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.


    제품 받아 개봉해보니 화면만큼이나 훨~씬 이뻤어요. 그리고 사이즈! 처음에는 딱 맞는듯했는데 이내 부드럽게 제 발볼에 맞춰지는 듯한 느낌이더라고요.

    그리고 뒤에 밴드! 요 제품 디자인에는 밴드타입이 딱 좋았어요. 처음 신을땐 살짝 쪼이는 감이 있을 수 있는데 신다보면 초큼 유해져요. 

    또 살짝 당겨짐은 신을때 벗겨지지 않기에 저는 이정도 조임은 딱 적당하다 여겨져요. 그리고 밴드가 넓으니까 안정감있게 딱 감싸주는 느낌이어서 흘러내림 또한 없답니다.


    247,250짝짝이 발인데 앞뒤  쪼끔 여유 있는것이 안내된 치수대로 245~255까진 라지 딱 좋을듯해요. 대표님이 사이즈 고민도 많이 하셔서 제작하시는듯요.

    아 그리고 저는 슬리퍼보다는 본래 용도인 샌들로만 신습니다. 가아끔 색다르게 슬리퍼로 신기도 하지만... 요 멋스러운 아이는 제대로 신어야죠?! ㅋㅋ

    열심히 신고있다가 닳아지면 또 구매할테니 대표님 계속 생산해주셔요! (제작하기 힘들다고 하셨지만ㅠㅠ 꼭이요...)

    근데 튼튼해서 망가지려면 몇년 걸릴듯해요...ㅋㅋ

    바지, 치마 어느 룩에 구애받지 않고 다 잘 어울리는 여름날 만능템! 이번해에도 열심히 신을게요!


    첨부파일 IMG_5240.JPG , IMG_5241ss.jpg
   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  • jooede 2023-06-01 0점
      수정 삭제 댓글
     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! 정성스런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해요! 적립금 지급해드렸습니다 ^^
    댓글 수정

    비밀번호 :

    / byte

    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    댓글 입력

    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    / byte

  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  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